
출판사 대표 손상민
“삶은 유한하지만 책은 영원하다”는 말을 믿습니다. 그래서 사람들의 이야기가 사라지지 않게 기록하는 일을 하며, 글을 잘 쓰는 사람보다, 끝까지 쓰는 사람을 응원합니다.
원고의 부족함보다, 그 안에 담긴 진심을 먼저 봅니다. 그래서 오늘도, 이야기를 기다립니다.
직접 쓴 책 10권, 편집한 책까지 더 하면 30여 권이 넘는 책을 세상에 내놓았어요. 출간작 외에도 200여 편의 영상 대본, 3편의 영화 시나리오, 8편의 뮤지컬 대본을 집필했어요.
2017년 출판사 설립 후, 많은 저자들이 보다 쉽게 책을 출간하고, 좀 더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 싶어요.
– 수상내역 –
신춘문예 <잃어버린 계절> 부산일보 당선
<뮤지컬 창수책방> 경남스토리랩 공모전 당선
경남스토리공모전 대상 <뮤지컬 광복군아리랑>
경남스토리랩 공모전 <창수책방>
문신100주년 예술동화공모 <세계적 조각가 문신> 대상
동물사랑 생명존중 시나리오 공모전 대상 (우, 리, 지니)
<인공지능시대 우리 아이…>지역우수콘텐츠 제작지원 선정
<나를 토닥여준 영화 속 그 한마디>지역우수콘텐츠 제작지원 선정
<집현전 그때 그 사람들> 지역우수콘텐츠 제작지원 선정

디자이너 유주
심리학을 전공하며 사람의 마음을 읽는 법을 배웠고, 이를 디자인에 녹여내는 일을 하고 있어요. 책은 단순한 종이 묶음이 아니라 저자의 생각과 감정을 담은 하나의 작품이에요. 그 가치를 더 많은 독자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, 저자의 이야기를 디자인으로 완성하겠습니다.

마케터 우진
출판 마케팅은 좋은 책을 더 많은 독자에게 연결하는 일이에요. 3권의 책을 집필하며 쌓은 경험과 구글 SEO , SNS 마케팅의 노하우를 바탕으로, 책이 제대로 팔릴 수 있도록 전략적으로 접근합니다. 저자의 책이 더 많은 독자에게 닿을 수 있도록, 효과적인 마케팅을 지원합니다.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